본문 바로가기
리뷰 또는 후기

<작은 아씨들>의 최도일역 위하준님! 그를 너무 알고싶다.

by (@)<<< 2022. 10. 3.
반응형

오늘은 <작은 아씨들>의 최도일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위하준 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얼마 전 나의 해방 일지를 보고 손석구 배우에게 열광하던 와이프가 이젠 작은 아씨들 드라마를 보며 위하준을 맨날 외치고 있네요.. 저도 와이프 옆에서 작은아씨들을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와이프한테 알려줄 겸 이리저리 찾아봤는데요. 혹시 와이프처럼 위하준 배우님에게 입덕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고자 글을 씁니다.

소속사 홈페이지의 위하준 배우 소개 사진!

기본 프로필

전라남도 완도에서 태어난 그는 1991년 8월 5알생이구요. 이 글을 쓰는 시점 나이로는 31세입니다! 키가 180cm이고 혈액형은 B형이네요. 완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결대학교 연극 영화학부 연극전공으로 입학하셨네요. 현재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2015년 영화 <차이나 타운>이 데뷔작이고 요즘 혈액형보다 가장 궁금해하는 MBTI는 ISFJ라고 검색되는데 확실한 건진 모르겠네요 ㅎㅎ

 

현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는 배우인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아티스트를 눌러보니 유일한 남자 배우시네요. 그리고 같은 연기자로 손예진 님과 이민정 님이 있어서 놀랐어요!!

 

취미/특기로 아크로바틱, 복싱, 음악 감상이라고 적혀있네요. 음악 감상은 뭐 대부분의 취미의 느낌으로 적으신 걸로 느껴지고 아크로바틱과 복싱을 적은 걸로 봐선 몸매 관리를 이 두 가지를 통해 하고 있으신 듯해요.

 

주요 출연 작품

처음에 와이프가 보고 있는 <작은 아씨들> 드라마를 지나가면서 살짝 보며 어디서 본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바로 <오징어 게임>이네요!! 다들 <오징어 게임>으로 위하준님을 한번쯤은 보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오징어게임>에서 그 게임의 실체를 찾는 형사역할로 나왔었죠. <오징어게임>으로 인지도가 엄청 올랐을 것 같네요.

 

영화로는 주연급으로 나온 작품은 <곤지암>과 <미드나이트>, <샤크:더 비기닝>이 있구요. 드라마로는 <배드 앤 크레이지>, <오징어 게임>, <18 어게인>,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했었네요. 앞서 말했듯이 저처럼 <오징어 게임>에서 확실히 얼굴을 익히신 분이 많으실 거 같네요.

 

화보 / 영상

소속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내용들을 보았는데 화보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너무 멋있게 잘 나왔는데 남자인 제가 봐도 남성미 있고 멋지신데 와이프가 보면 쓰러질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화보 현장 비하인드나 메이킹 필름 같은 것들이 나와있는데 보면 파워에이드, 언더아머 등 운동 관련이 정말 많네요. 배우님 이미지도 있지만 운동을 평소에 좋아하고 잘하시지 않나 생각이 들 정도네요.

 

이건 링크를 드려야 할 거 같아요. 소속사 홈페이지구요!! 주요 화보들을 보실 수 있어요!!

http://www.msteam.co.kr/bbs/board.php?bo_table=WiHajun&sca=갤러리#gallery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회사 소개 및 소속 배우 정보 및 주요 컨텐츠 제공

msteam.co.kr

 

그 외 

엄청난 인지도 상승으로 2022년에는 완도군 홍보대사로 위촉되셨고요.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앰버서더로도 활동하고 있으시네요.

 

지금 아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배우이신 것 같네요. 자료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앞으로 많은 인터뷰들을 통해서 더 많이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얼마 전 손석구 님의 글을쓰고 나서 요즘 광고들을 보면 손석구님의 광고가 엄청 나오더라구요. 위하준 님도 이번 작은아씨들을 통해서도 더욱 성장하고 광고도 많이 찍으실 것 같은 느낌이 확 오네요!! 멋진 배우가 되실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