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워드 소비생활

층간소음 방지, 아기 매트 브랜드 검색 순위!!

by (@)<<< 2022. 6. 9.
반응형

오늘은 아기매트 브랜드 검색순위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기가 자연스럽게 기어 다니며 활동범위가 커질수록 층간소음이 걱정되기 시작하실 텐데요. 그때 알아보게 되는 게 아기 매트인 것 같네요. 그런데 생각보다 종류도 너무 많고 또 가격이 비싸서 쉽게 구매를 못하게 되는데요. 아기 매트 구매할 때 도움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네이버 데이터랩 1년간 검색순위를 기준으로 아기 매트 브랜드 순위와 소개를 드릴게요! 아기 매트를 처음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1위 : 알집매트

1위는 알집매트입니다! 아기 매트 회사 중에서 유명한 회사인데요. 2002년부터 시작한 회사예요. 소음, 충격을 흡수하는 방법을 특허받은 알집 구조를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알집매트로 이름을 정했나 보네요. 제로매트, 폴더매트, 롤매트, TPU매트 등 다양한 매트를 취급하고 있어요. 검색순위를 보면 알집 매트 중에서도 '알집더블제로매트'가 아주 높은 순위에 있는데요. 큰 사이즈의 매트임에도 불구하고 커버를 덮는 방식으로 폴더매트들에게서 생길 수밖에 없는 매트와 매트 사이 틈을 없애 관리를 편하게 만들어줘서 만족하시는 것 같네요.(사실 현재 대부분 폴더 매트에서 틈이 없는 매트를 출시하고 있어요) 품질 좋고 검증된 PE폼 매트를 고민하신다면 알집매트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 남겨드릴게요!

알집매트 홈페이지 (alzipmat.com)

 

알집매트 공식홈페이지

알집매트 공식홈페이지

www.alzipmat.com

 

 

2위 : 파크론 매트

2위는 파크론 매트입니다! 파크론도 매트 전문 기업인데요. 앞서 PE폼인 알집매트와 다르게 PVC매트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PVC는 소재 특성상 장점이 많은 편인데요. 쉽게 보통 주방 발판으로 많이 쓰시는 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PE폼에 비해 두께가 얇고 오래 써도 변형이 적다는 게 장점입니다. 매트가 조금 무겁긴 하구요. 파크론에서는 라퓨어 소프트매트가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네요. 두 개 이상 쓰실 때는 조금 틈이 생길 수밖에 없다는 점이 있지만 시공 매트가 아니고서는 피할 수 없는 부분이긴 하네요. PVC 매트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파크론 매트 사이트 들어가셔서 제품 보시면 도움 되실 거 같네요. 아래 사이트 링크 남겨드릴게요!

- 파크론몰 (parklonmall.com)

 

- 파크론몰

 

parklonmall.com

 

3위 : 크림하우스매트

3위는 크림하우스 매트입니다! 크림하우스도 가성비 매트로 많이 찾으시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프리'로 시작하는 제품군들이 주력인 것 같네요. 이번에 프리그라운드2로 새로운 제품이 나왔는데요. 크림하우스 제품 중 가장 큰 사이즈인 280cm x 330cm 매트를 출시했네요. 그리고 바닥면 쪽에 논슬립 커버를 적용해서 가벼운 PE폼이 잘 미끄러지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PE폴더 매트들이 이제 내장재에 커버를 씌우는 방식으로 다들 바뀌어가는 것 같네요. 넓은 PE폼 아기매트를 찾으신다면 크림하우스의 프리그라운드 제품을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래 공식 사이트 남겨드립니다.

크림하우스 (creamhaus.co.kr)

 

크림하우스

Joyfully, Green parenting!

creamhaus.co.kr

 

4위 : 리코코 매트

다음은 리코코 매트입니다. 리코코는 육아용품 전문기업 꿈비의 매트 브랜드인데요. PE폼 롤매트로 인기 있는 브랜드인 것 같네요. 리코코 매트 제품 중 클린 롤매트는 큰 PE폼 매트를 한 방향으로만 롤매트처럼 접을 수 있는 구조인데요. 그래서 여러 접히는 부분이 있어도 한쪽으로만 접히기 때문에 틈새를 없앨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매트예요. 크기가 커져 접히는 부분이 많아질수록 장점이 부각되는 매트네요. 그리고 원단에 이중코팅을 하여 매트를 오래 사용했을 때 생기는 안쪽 곰팡이를 줄여준다고 하네요. 폴더매트로 거실 전체를 깔끔하게 채우고 싶으시다면 리코코 매트 주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아래 공식 사이트 남겨드릴게요!

프리미엄 유아용품 꿈비 (ggumbi.com)

 

꿈비 │ 프리미엄 육아용품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꿈비! 유아매트, 범퍼침대, 신생아침대, 베이비룸, 스킨케어까지

ggumbi.com

 

5위 : 아소방 매트

다음은 아소방 매트입니다! 아소방은 감성적인 디자인의 매트가 많은데요. 파크론 매트와 같이 PVC 매트가 인기 있는 것 같네요. 최근 원하는 사이즈만큼 깔끔하게 깔 수 있는 PVC 롤매트도 출시했습니다! PE폼 매트들에 비해 PVC 매트들은 보통 다양한 무늬들이 있는 매트가 많은데요. 아소방 대형 PVC 매트들은 아소방 느낌의 디자인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기매트이지만 거실에 감각적인 대형 PVC 매트를 원하신다면 아소방 매트들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공식 홈페이지 링크 남겨드릴게요!

아소방 (asobang.co.kr)

 

아소방

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asobang.co.kr

 

 

6위 : 폴레드 매트

다음은 폴레드 매트입니다. 폴레드는 전에 카시트 브랜드 검색순위를 보면서 봤던 회사인데요. 현대자동차 벤처기업으로 시작한 카시트 회사였는데 이젠 아기 매트까지 분야를 확대하고 있네요. 2022년 예능 대세인 김동현님을 광고 모델로 다양한 매트들을 출시했는데요. 폴더, 롤, 퍼즐매트 등 다양하게 출시했네요. 이름이 폴레드앤크림인데 폴레드와 크림하우스가 합쳐졌나 봅니다. 여러 회사들의 신상들의 장점을 대부분 적용하여 나온 것 같네요. 비슷비슷한 PE폼 매트들 속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신상 매트 브랜드를 원하신다면 폴레드 매트 신상을 한번 보시는 것도 추천드리네요. 폴레드 사이트 링크 남겨드립니다.

폴레드 | POLED

 

폴레드

TOMORROW BEGINS HERE. 폴레드는 카시트, 젖병소독기 등 프리미엄 유아시장을 선도합니다.

www.poled.co.kr

 

7위 : 카라즈 매트

마지막 카라즈 매트입니다. 카라즈도 PE폼 폴더 매트들이 많은데요. 아까 PVC매트 소개할 때도 말했지만 PE폼들은 디자인이 조금 단조로운 게 단점인데요. 알록달록한 PE 폴더매트를 찾으신다면 카라즈 매트를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접히는 폴더마다 다른 색을 줘서 색감이 확실히 다른 브랜드보다 좋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그리고 국내 최대 사이즈 비스포크 맞춤 매트가 있는데요. 최대 사이즈 내에서 원하는 사이즈와 색깔로 제작할 수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방을 꾸미고 싶다면 카라즈 매트도 좋을 거 같네요. 공식 사이트 링크 남겨드릴게요!

【카라즈 공식 스토어 】 (caraz.co.kr)

 

카라즈 공식스토어

유아매트부터 베이비룸까지 다양한 카라즈 제품을 만나보세요!

caraz.co.kr

 

다양한 매트 브랜드를 알아봤는데요. 다 같은 매트가 아니라 브랜드마다 다 특색이 있는 것 같네요. 브랜드들 보시면서 집에 PE폼을 할지 PVC를 할지 TPU시공을 할지를 선택하시고 나서 해당 부분에 강점이 있는 브랜드를 한번 더 방문하신다면 집에 맞는 매트를 찾으실 수 있으실 거 같네요. 맞는 매트 꼭 찾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