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워드 소비생활

아기(신생아) 옷 브랜드 검색 순위! (출산,아기 선물 시 참고)

by (@)<<< 2022. 5. 8.
반응형

오늘은 신생아나 돌 이전 아기 옷 브랜드 검색 순위를 알아볼게요

아기가 태어나고 난 뒤 새로운 세계로 많이 입문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옷 브랜드예요!! 예전에 옷을 쇼핑하면서 가끔 영유아 매장을 지나가면 제가 아는 유명 브랜드의 키즈들만 눈에 띄어서 키즈껄 사주면 되는구나 했었는데 실상은 많이 다르더라구요. 옷 선물을 하나씩 받다 보니 정말 다 처음 보는 브랜드들이었어요. 아기가 커서 두 돌 이상으로 정말 키즈가 되면 제가 생각하는 그런 키즈 브랜드를 가는 거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주변에 출산선물을 처음 하시는 분이나 태어날 아기의 옷을 구매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고자 아기 옷 브랜드 검색순위를 알아보려고 해요! 신생아 의류 네이버 검색 1년간 인기 검색어를 통하여 순위를 알아볼게요! 이제 이 브랜드들을 다 아는 제가 좀 뿌듯하네요!

 

1위 : 블루독 베이비(bluedog baby)

1위는 블루독 베이비네요! 이름의 블루독처럼 옷에 파란색 강아지 모양과 BLUE DOG 문구가 적혀있는 심볼이 있는데요. 저희 집에도 많은 옷이 이 블루독 베이비예요! 원래 블루독이라는 아동 브랜드가 1999년에 런칭해있었는데 그 라인업 브랜드로 블루독 베이비가 2010년에 런칭되었어요. 블루독 베이비에서 추구하는 것은 심플함, 퀄리티, 내구성이구요. 브랜드 소개의 사진들을 보면 정말 깔끔, 심플이라는 생각이 바로 드네요. 아마 이런 심플한 이미지가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디자인이어서 이렇게 인기가 있는 거 같네요.

블루독 베이비 소개사진, 출처-서양네트웍스 홈페이지

 

 

2위 : 밍크뮤(minkmui)

2위는 밍크뮤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되는데 그 이유는 바로 1위인 블루독과 2위인 밍크뮤는 같은 회사라는 거죠. 서양네트웍스라는 회사인데 나중에 옷 사러 가실 때 보시면 할인 이벤트들을 블루독과 밍크뮤 같이 하고 있는걸 자주 보실 거예요. 밍크뮤는 2001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Nature, Love, Soft French 무드를 바탕으로 한다고 합니다. 소개를 보면 사랑스러운 여아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affordable luxury 이미지라고 하는데, 사진으로 한번 보시면 따뜻한 느낌과 여아의 느낌이 난다고 느껴지시죠? 하지만 제 아들도 이쁘게 입고 있는 걸 보면 굳이 남녀를 나눌 순 없을 거 같고 아래 사진과 같이 따뜻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밍크뮤를 가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밍크뮤 소개사진, 출처-서양네트웍스 홈페이지

 

3위 : 에뜨와(ETTOI)

3위는 에뜨와입니다! 2002년에 런칭한 이 브랜드는 아가방 앤 컴퍼니에서 나온 브랜드인데요. 여러분이 잘 아시는 그 아가방 맞습니다. 아가방 소개의 한 문구로 에뜨와가 어떤 디자인을 추구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브리티시 감성을 기반으로 전통의 클래식함과 현대적 감성을 에뜨와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표현 (생략)"이라고 적혀있네요.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2022 신상 사진들만 봐도 어떤 스타일인지 바로 알 수가 있죠. 영국의 신사나 숙녀 느낌의 옷을 찾으신다면 에뜨와를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에뜨와 소개 사진, 출처-에뜨와 홈페이지 브랜드 스토리

 

 

4위 : 압소바(absorba)

다음은 압소바입니다! 압소바는 1949년 설립된 프랑스 유아복 브랜드인데요. 클래식한 정통 프렌치 스타일에 최신 스타일을 접목시켜 프랑스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라고 합니다. 압소바라는 뜻이 포옹하다, 감싸다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고급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프랑스의 느낌은 잘 모르지만 소개 사진을 보니 조금 알 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ㅎ. 정통 프렌치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압소바 제품 둘러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압소바 소개 사진, 출처-해피랜드몰 압소바 소개 페이지

 

5위 : 베베드피노(BEBE DE PINO)

5위는 베베드피노입니다. 여기 이 브랜드는 정말 요즘 너무 핫해서 아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신생아가 아닌 유아 순위였으면 여기가 현재 1위일 듯합니다. 브랜드 소개를 보니 부부의 자녀인 솔이를 위해 만들어 주던 의류와 액세서리가 이웃에게 소개되며 브랜드가 런칭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베베드피노라는 말도 자녀 솔이 이름에 영감을 받아 아기 소나무라는 뜻의 스페인어라고 합니다. 강렬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예요. 신생아 라인도 있으니 강렬하고 개성 있는 패션을 선물해주고 싶으신 분들은 베베드피노 제품 보시면 좋겠네요! 브랜드 소개 사진이 없어 참고차 2022 봄, 여름 룩북 첫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베베드치노 룩북 사진 중, 출처-베베드치노 공식몰 중 룩북

6위 : 아가방(agabang)

다음은 아가방입니다! 아가방은 신생아 의류를 잘 모르셔도 한 번쯤을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3위의 에뜨와와 같이 아가방앤 컴퍼니의 브랜드인 아가방입니다. 아가방은 대한민국 최초의 유아 의류 및 용품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들에게서 한번쯤 들어보셨을수도 있구요. 주식회사 아가방으로 상호를 변경한 게 1980년도네요. 오랜 역사를 가진 것만으로도 브랜드의 품질을 어느 정도 보장해준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사실 여기는 금액도 다른 아기 옷들에 비해 저렴해서 집에서 많이 입는 아기 내복류를 여기서 정말 많이 사는 거 같아요! 봄/여름 신상 룩북 중 일부를 캡처해드리니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으시면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네요!

아가방 룩북, 출처-아가방 홈페이지

 

7위 : 모이몰른(moimoln)

마지막 모이몰른입니다! 한세예쓰24홀딩스의 자회사 한세드림에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구요. 모이몰른 moimoln은 핀란드어인 ‘moi(안녕)’와 스웨덴어인 ‘moln(구름)’이 만나 <안녕, 구름!>하고 인사하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모이몰른 로고 밑에 보면 작게 유니크스칸디스타일이라고 적혀있어요. 한마디로 북유럽풍의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북유럽 스타일은 잘은 모르지만 뭔가 끌리는 이 느낌 ㅎㅎ. 모이몰른 아기 옷이 다시 보이게 되네요! 모이몰른 홈페이지에 나온 소개 사진 중 하나 보여드릴 테니 북유럽 느낌이 끌리신다면 모이몰른으로 제품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모이몰른 소개 사진, 출처-모이몰른 공식홈페이지

 

보다 보니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있네요! 저도 사실 이름만 대충 다 알고 있었지 각각 브랜드들의 추구하는 디자인이나 특색을 잘 몰랐는데요. 역시 아는 만큼 보이는 것 같네요. 아기에게 어울릴 것 같은 브랜드를 잘 찾으셔서 예쁘게 잘 입히시길 바랄게요! 선물하시는 분들도 브랜드의 특성을 아신다면 더 쉽게 고를 실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