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워드 소비생활

아기, 유아 로션 브랜드 검색 순위 (브랜드 강점, 링크)

by (@)<<< 2022. 5. 24.
반응형

오늘은 아기 로션 브랜드 검색순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 아이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 꼭 써야 하는 아기 로션, 아기 피부는 워낙 약하기 때문에 괜히 안 좋은 로션을 썼다가 더 안 좋아질까 봐 걱정 많이 하실 거예요. 또 자주 땀이 나는 부위나 기저귀같이 오래 덮여있는 부분에서 발진이 올라오면 로션 문제인가 걱정도 되고.. 처음 아이에게 맞는 로션을 잘 골라야 할 거 같은데요. 네이버 데이터랩 기준 1년간 네이버에서 아기로션 브랜드 검색순위를 통해서 브랜드도 알아보고 장점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위 : 몽디에스(mongies)

1위는 몽디에스 입니다!! 아기 로션을 조금만 검색해보셨다면 아시는 브랜드일건데요. 유아 화장품 분야의 브랜드 대상을 2016년도부터 61관왕을 한 기업입니다.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의 로션을 판매하고 있구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프랑스의 EVE VEGAN 인증을 받았네요. 그리고 몽디에스의 전 성분이 EWG 낮은 위험 등급을 받은 성분으로만 되어있다고하네요. (EWG 낮은 등급은 대부분의 아기 화장품에서 사용하고있어요) 홈페이지 링크 올려드릴게요!

몽디에스 온라인 직영 쇼핑몰 (mongdies.com)

 

몽디에스 온라인쇼핑몰

몽디에스 로션,크림,수딩젤,파우더로션,클렌져,바스앤샴푸,치약,세제,섬유유연제,비누 등 판매

www.mongdies.com

 

 

2위 : 베베구루(BEBEGURU)

2위는 베베구루입니다. 연약한 아기 피부연구에서 시작했다는 브랜드인데요. 전제품 100% 환불 보장제를 아주 큼지막하게 적어놨어요!(다른 브랜드에서도 제공하긴 합니다.) 피부에 맞지않을시 14일 이내에 전액 교환 또는 환불을 해준다고하네요. 아기용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베베구루도 EWG 낮은 위험 등급 성분을 사용하구요 동물성원료도 몽디에스와 인증한곳은 다르지만 비건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네요. 캐모마일, 쌀, 천문동이라는 약초를 이용하여 만든 베베구루 쫀쫀 고보습 로션이 주력인거 같네요! 홈페이지 올려드릴게요

베베구루 :: bebeguru

 

베베구루 :: bebeguru

 

www.bebeguru.co.kr

 

3위 : 아토팜(ATOPALM)

3위는 아토팜입니다! 2007년부터 2021년까지 15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분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한 기업이라고 하네요. 아기 로션 쪽 주력 상품이 아토팜 MLE 로션인 것 같네요! MLE가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을 지칭하는 건데요. 실제 피부 구조와 유사하여 흡수가 빠르다고 하네요! 여기 또한 전 성분 EWG 낮은 위험등급 성분만 있네요. 비건 내용은 없습니다. MLE 수분 보호막에 관심이 생기신다면 홈페이지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홈페이지 올려드릴게요

네오팜 공식쇼핑몰 NEOPHARM SHOP

 

네오팜 공식쇼핑몰 NEOPHARM SHOP

 

www.neopharmshop.co.kr

 

4위 : 존슨즈 베이비로션(johnson's)

다음은 존슨즈 베이비로션입니다. 여기는 뭐 설명을 안 해도 다들 아실 브랜드인데요. 저는 뭐 아기 때뿐만이 아니라 성인이 되어서도 많이 접하고 사용했던 브랜드인 것 같네요. 125년 넘게 베이비케어 제품을 연구하고 생산하는 기업이구요. 아주 세계적 기업이죠. 전 세계 아기 피부 관련 연구의 90퍼센트 이상을 존슨즈에서 연구했다고 하네요. 정말 엄청납니다. 그냥 잘 모르겠다면 존슨즈 로션을 쓰고 싶은 마음이에요. 존슨즈 사이트에서 로션으로 신생아, 아기용은 존슨즈 베이비 수딩내추럴 너리싱 로션이에요. 올리브 잎 추출물과 비타민 E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을 돕는다고 하네요. 홈페이지 올려드릴게요.

JOHNSON’S® (johnsonsbaby.co.kr)

 

JOHNSON’S®

Asset Name:  Agency Producer Contact Name:  Usages rights coverage (countries/region):  Usage rights terms/length:  Photographer/Illustrators: 

www.johnsonsbaby.co.kr

 

 

5위 : 궁중비책(GOONGBE)

다음은 궁중비책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한국적인 브랜드인데요. 조선시대 원자의 귀한 피부를 다스리던 왕실의 비법에서 출발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아기 로션 제품은 프리뮨 모이스쳐 로션입니다. 궁중비책의 특허 성분인 Royal Oji Complex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특별한 물에 복숭아나무, 매화나무, 뽕나무 등을 달인 피부 보양법에서 출발했다고 하니 한국적인 피부 보양법에 관심 있으시면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홈페이지 올려드릴게요.

궁중비책 (0to7.com)

 

궁중비책

선조의 지혜를 과학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www.0to7.com

 

6위 : 그린핑거

다음은 그린핑거입니다. 자연으로 키우는 피부 기초체력이라는 문구로 튼튼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자라고 홍보하고 있는데요.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올리브만을 엄선하여 제품에 넣는다고 합니다. 스페인, 이탈리아에서는 피부건강을 위해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연령제한 없이 온 가족용이 있긴 하지만, 방금 알려드린 촉촉한 자연 보습 베이비 로션은 사용연령이 13개월부터 36개월이라 이보다 더 어린 개월 수 아기에게는 조금 더 고민을 해봐야 할 거 같네요. 홈페이지 올려드릴게요!

브랜드_그린핑거_홈 | 맘큐 (momq.co.kr)

 

브랜드_그린핑거_홈 | 맘큐

여기를 눌러서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www.momq.co.kr

 

 

7위 : 쁘리마쥬(Primage)

다음은 쁘리마쥬입니다. 저는 이 브랜드를 아기 태열 크림으로 처음 접한 것 같네요. 프랑스 자연요법 생물학자의 필두로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제품 개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내추럴과 유기농을 아주 중요시하는 기업인 것 같네요. 여러 나라의 유기농 인증 마크와 독일의 내추럴 인증마크까지 받았네요. 100%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정말 제대로 된 유기농을 원하신다면 쁘리마쥬를 관심 있게 보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유기농 제품이라 제조번호별 향과 색이 다르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올려드릴게요.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쁘리마쥬 (primagekorea.com)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쁘리마쥬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쁘리마쥬

primagekorea.com

 

8위 : 킨더퍼페츠(KINDER PUPPETS)

마지막 킨더퍼페츠 입니다. 천연 아기 화장품 브랜드이구요. 네모난 케이스에 들어있는 예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은데요. 친환경 파우치를 케이스에 끼워 사용하는 방식이네요. 자연유래성분이 99.5%라니 천연 화장품 브랜드가 확실하네요. 용량도 많고 케이스를 이용하여 플라스틱을 줄여 친환경 제품이라는 느낌도 많이 주고있는 기업입니다. 가성비있는 천연 화장품에 관심 있으시다면 홈페이지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킨더퍼페츠 (kinderpuppets.com)

 

킨더퍼페츠

킨더퍼페츠, 베이비크림, 베이비오일, 아기입욕제, 미아방지목걸이, 유아바디워시

kinderpuppets.com

 

검새 순위 상위 8개 브랜드를 알아봤는데요. 민감하고 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정말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네요. 다들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각자의 특허라던지 이미지가 달라 내 아이에 맞는 브랜드를 잘 보셔야 할 거 같네요. 참고하셔서 만족스러운 브랜드 찾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