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워드 소비생활

검색 순위로 보는 꼭 먹어봐야할 인기/추천 밀키트 (구매링크)

by (@)<<< 2022. 6. 12.
반응형

오늘은 검색순위를 통해서 인기 있는 밀키트를 알아볼게요!!

이젠 밀키트를 한 번도 접하지 않은 분을 찾기가 힘든데요. 저는 밀키트를 대형마트에서 몇 번 접해서 먹어봤는데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런데 밀키트도 다 같은 밀키트가 아니더라구요. 요즘은 전국적인 맛집에서도 밀키트를 출시하여 집안에서도 그 맛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네이버 검색순위를 통해 많이 검색된 인기 있는 밀키트들을 알려드릴게요! 이번에 밀키트 구매하실 땐 아래 밀키트들을 참고해서 주문해 보세요!!

 

1. 레이식당 밀키트

가장 많이 검색된 밀키트는 레이식당 밀키트네요. 후기 글들 보니깐 전참시와 김숙티비를 통해서 접하여 먹어본 사람들이 많네요. 제주도에 있는 레이식당의 밀키트인 것 같아요. 레이식당 밀키트 판매 사이트에 들어가면 3가지 음식을 파는데요. 톳 간장소스 파스타, 뿔소라 에스카르고, 문어감자요리 이렇게 세 종류가 있어요. 대부분 많이 먹는 밀키트는 톳 간장소스 파스타네요. 톳, 문어, 뿔소라 등 관리가 쉽지 않은 해산물들이 있는 밀키트인데도 인기가 있는 걸 보면 재고관리나 식재료 관리를 제대로 하는 것 같네요. 제주도의 음식이 당기신다면 레이식당 밀키트 시켜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현재 전부 매진인 것 보니 사실.. 시키는 것도 쉽지 않을 듯합니다. 구매 링크 남겨드릴게요!!

레이식당 (naver.com)

 

레이식당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주레이식당 밀키트판매

smartstore.naver.com

 

2. 애슐리 밀키트

다음으로 검색이 많이 된 밀키트는 애슐리 밀키트인데요. 애슐리라면 한 번쯤 가서 뷔페를 쓸어온 기억이 있으실 그곳인데요. 현재 홈스토랑이라는 컨셉으로 정말 다양한 밀키트를 만들어 팔고 있어요. 애슐리에서 먹어본 음식들이나 추가로 시키는 고급 스테이크까지 종류가 정말 많구요. 하나하나 단품도 있지만 홈파티 세트나 밀키트 세트라고 해서 다인분 밀키트도 팔고 있네요. 애슐리가 생각은 나시는데 아직 코로나라 사람 많은 곳을 가기 꺼려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메뉴들인 거 같아요. 단품으로 구매하시는 것보다 세트로 구매해야 이득일 것 같네요. 다양한 양식 밀키트를 먹고 싶다면 애슐리 밀키트 한번 들어가 보세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홈스토랑 (homestaurant.co.kr)

 

홈스토랑

홈스토랑 : 애슐리가 만든 간편식 공식 쇼핑몰, 우리집이 맛집이 됩니다!

www.homestaurant.co.kr

 

 

 

3. 문현한우곱창전골

다음은 문현한우곱창전골입니다. 부산 문현동 곱창골목의 맛집 밀키트라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리뷰와 구매평들이 있네요. 사이즈와 맵기 조절이 가능하고 다양한 사리들을 추가할 수가 있는데요. 이것보다 유명한 이유는 바로 맛이겠죠. 스토어에는 리뷰수가 4만 개가 넘게 있어요. 이건 먹어보지 않고 누가 봐도 곱창전골 밀키트 중 대장인 것 같은데요.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뿐만 아니라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마라탕/내장순대볶음도 있네요. 집에서 혼술 메뉴로 곱창전골을 떠올리셨다면 무조건 아래 링크를 클릭해 구매해보세요!!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naver.com)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프리미엄 한우 곱창전골 밀키트 원조

smartstore.naver.com

 

4. 김승수 밀키트 (밀팡)

다음은 김승수 밀키트입니다. 연예인 김승수 님이 밀키트 사업을 시작했나보네요. 밀팡이라는 회사의 밀키트를 김승수 밀키트라 칭하는것 같아요. 김승수님이 맛을 잘 아시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홈페이지 들어가면 쿡킹 김승수의 맛집기행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밀키트를 팔고 있어요. 주 테마는 셰프 누구의 밀키트 또는 어느 지역의 대표 맛집 밀키트 이렇게 판매하고 있는 거 같아요. 대표 맛집 음식과 대표 셰프의 이름을 건 음식이니 맛은 보장되어있는 것 같네요. 리뷰들을 보면 까르보 불족발을 많이 드셨던 것 같아요. 처음이시라면 까르보불족발부터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밀키트는 밀팡 (mealpang.com)

 

밀키트는 밀팡

밀키트는 밀팡 김승수의 당신을 위한 근사한 한 끼

www.mealpang.com

 

5. 편스토랑 밀키트

다음은 편스토랑 밀키트에요! KBS 대표 예능 중하나인 편스토랑은 대부분 다 아실건데요. 예전에 라면류 할때 몇번 본것같은데 이제 밀키트로 많이 출시를 하나 봅니다. 검색해보니 많은 밀키트들이 있네요. 최근작인 진또배기매운찜갈비부터 볶음면, 파스타, 라면, 쫄면 등 정말 너무 다양하네요. 편스토랑보면 최종 선정까지 정말 쉽지않는 과정을 거치는데요. 그 과정을 거쳐 된 밀키트들이니 맛은 걱정안하셔도 될거같네요. 게다가 다 조금씩 창의적 아이디어가 들어간 메뉴들이라 먹는재미도 더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편스토랑 밀키트는 프레딧에서 전담해서 팔고 있네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네이버 장보기 (naver.com)

 

네이버쇼핑 네이버 장보기

마트에서 시장 백화점까지 발품없는 현명한 쇼핑

shopping.naver.com

 

 

 

6. 북창동순두부 밀키트

다음은 북창동순두부 밀키트입니다. 북창동 순두부는 연간 530만 그릇이 팔리는 순두부 브랜드 중 1위라고 하는데요. 여기서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일단 기본적인 북창동 순두부찌개 밀키트도 맛있겠지만 최근 핫한 레시피인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를 반영한 열라면 밀키트도 맛있겠네요. 그 외에도 알탕밀키트 해물순두부, 소고기 순두부 등 다양한 순두부찌개들이 있구요. 또 건두부면으로 만든 면류도 있습니다. 순두부가 생각나신다면 북창동 순두부 일단 먹어봐야겠네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북창동순두부 (naver.com)

 

북창동순두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좋은 재료의 기본을 지키는 북창동순두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 충무로38양곱창밀키트

다음은 충무로38양곱창 밀키트에요. 여기도 곱창전골 맛집 밀키트이네요. 여긴 상품 종류가 한우곱창전골과 순대곱창전골 두가지 뿐이네요! 맛관리를 위해서 창원 본점에서만 밀키트를 제조한다고합니다. 유튜브에서 유명해지다 위대한집쿡연구소에 나오며 인기를 끌고있는 밀키트 인것같은데요. 리뷰도 많고 평점도 아주 좋네요. 앞서 언급드린 문현곱창전골과 더불어 한번 시켜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구매링크 남겨드릴게요

충무로38양곱창 (naver.com)

 

충무로38양곱창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충무로38양곱창은 맛있는 즐거움을 전해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8. 1884 중화타운밀키트 우육면

다음은 1884 중화타운 밀키트인데요. 뒤에 우육면이라고 적힌 것은 메뉴가 우육면 하나뿐이라서 그런 거 같네요. 1884 중화타운이라는 브랜드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준비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여기의 중식대가들이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판매실적이 1억 원을 넘어섰다고 하구요. 평점이 거의 5점 만점에 가까운 4.97점을 기록하고 있어요. 평소 우육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시켜 드셔야겠네요! 고기와 육수가 맛있다는 리뷰가 많네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1884중화타운 (naver.com)

 

1884중화타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우리나라 첫번째 중화요리, 차이나타운 대표 밀키트 브랜드

smartstore.naver.com

 

 

 

9. 오다셰프 감바스

다음은 오다셰프 감바스인데요. 오박사닷컴에서 팔고있는 밀키트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오박사닷컴에서는 밀키트뿐만아니라 다양한 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밀키트 종류도 정말 많네요. 혹시 감바스 밀키트가 끌리신다면 오다셰프 감바스 시키시면서 오박사닷컴 제품 몇개 더 구매하시는게 좋은 방법인 것같아요. 소고기스키야끼와 부대찌개도 리뷰와 평점이 좋은 편이에요. 오박사닷컴 링크 남겨드릴게요!!

오박사닷컴 (naver.com)

 

오박사닷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닭가슴살은 오박사닷컴

smartstore.naver.com

 

10. 공항칼국수 밀키트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밀키트는 공항칼국수 밀키트입니다!! 김포공항 근처에서 1979년부터 시작한 버섯칼국수 맛집 밀키트인데요. 여기도 역시 리뷰와 평점이 대단합니다. 3만개가 넘는 리뷰가 있는데요. 칼칼한 사골육수 베이스인데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맛이라고 합니다. 워낙 역사가 긴 칼국수집이였다보니 반가운 마음에 시키시는 분들도 많으신것 같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마지막으로 밥을 많이 볶기도하지만 칼국수도 많이 넣어먹는데요. 칼국수가 오늘 저녁으로 생각나신다면 공항칼국수 밀키트도 좋을 것 같네요. 구매 링크 남겨드릴게요!!

공항칼국수 (naver.com)

 

공항칼국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979년 개업한 공항칼국수 주메뉴 버섯칼국수

smartstore.naver.com

 

정말 맛있는 밀키트들이 많다는걸 이번에 글 쓰면서 깨달았네요. 아직 소개해드리지 못한 밀키트들이 많을 텐데요. 나중엔 제가 먹어보고 맛있는 밀키트들만 모아서 한번 글 써야 되겠네요. 밀키트 실패하신 기억이 있으시거나 처음이시라면 위의 검증된 밀키트로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드리네요! 그럼 맛있는 식사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