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워드 소비생활

아기띠 브랜드 검색 순위! (아기띠 브랜드 구매 참고)

by (@)<<< 2022. 5. 11.
반응형

오늘은 아기띠 브랜드 검색 순위를 알아볼게요!

아기가 생기면서 무조건 구매할 수밖에 없는 제품 중 하나인 아기띠! 부모님들의 팔을 자유롭게 해 주고 오랫동안 아기를 안아도 피로하지 않게 하여 무조건 구매하게 되는 제품인데요. 예전에는 포대기였나요? 요즘은 거의 다 아기띠로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기띠가 브랜드와 종류가 정말 많은 데다 가격도 사실 싼 편이 아니라서 쉽게 구매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데요. 게다가 옷 구매할 때처럼 여러 브랜드 아기띠를 다 체험해볼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더욱 쉽지 않은 거 같아요. 하지만 내 몸과 아기 몸 같이 착용하는 제품이고 한번 사면 오랫동안 쓰는 제품이니 신중하셔야 해요! 대형 베이비페어를 가도 아기띠 브랜드는 한 3~4군데 정도밖에 못 본거 같은데 글쓰기 때문에 찾다 보니 정말 많은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네이버 데이터랩의 1년간 아기띠 분야 검색 순위를 바탕으로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위 : 에르고 베이비 (ergobaby)

1위는 에르고 아기띠입니다! 아기띠 검색하면 무조건 여기 제품은 하나씩 나오는데요. 세계 아기띠 브랜드 1위로 홍보하고 있구요. 하와이에서 살던 덴마크 여성분께서 개발한 아기띠입니다. 국제 고관절 이형성연구소와 독일 척추건강협회가 세계 최초로 인증한 아기띠 브랜드라고 합니다.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품질은 걱정 없겠네요. 여기 제품 라인업이 에어룸, 옴니 브리즈, 옴니 360 쿨에어, 힙시트 쿨에어, 엠브레스 소프트 에어 메쉬, 엠브레이스 이렇게 6개 제품군이 있는데요 가장 많이 검색되는 제품은 옴니 360 쿨에어 이 제품이네요! 국내에 유통하는 4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 올려드릴게요!

에르고 라인업, 출처-에르고베이비 공식 몰 상품설명 상세페이지

 

 

2위 : 베이비뵨 (BABYBJORN)

2위는 베이비뵨 브랜드입니다. 베이비뵨은 스웨덴 브랜드네요! 1961년에 설립되어 60년 전통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회사이구요. 스웨덴 왕실 및 헐리우드 유명인사들이 쓰면서 널리 알려졌다고 하네요! 주요 홍보 내용은 사용되는 모든 직물이 Oeko-Tex Standard 100 class 1등급 통과하였다고 하는데, 유해한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손 조작이 가능한 전면 버클이 있다는 거네요. 현재 공식몰에서 정식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구요. 4가지 제품군이 있네요. 비교 페이지 올려드릴게요!

베이비뵨 캐리어 비교 내용, 출처-베이비뵨 공식몰 제품 상세페이지

3위 : 코니 (konny)

3위는 코니입니다. 드디어 한국 브랜드가 나왔네요! 대한민국 30대 직장인이 아이를 가지고 여러 아기띠를 쓰며 겪은 많은 단점들을 보안해 직접 아기띠를 만들어서 출시한 브랜드입니다. 코니 사이트를 들어가면 제작노트가 있는데요. 정말 엄마의 마음으로 제대로 만든 아기띠라고 생각이 드네요. 제품 상세 페이지 보면 원단에 많은 고민과 노력이 보입니다. 약간 천으로 감싸는 듯한 실링 느낌의 아기띠가 개발되어있구요. 이번에 사이즈 상관없이 모두가 사용 가능한 코니 아기띠 플렉스가 출시되었네요. 코니 아기띠 비교 내용 올려드려요!

코니 아기띠 비교, 출처-코니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중

 

4위 : 포그내 (POGNAE)

다음은 포그내입니다. 2005년에 설립한 유아 외출용품 중심 브랜드라고 하네요! 미국 국제 고관절협회 인증을 한국 최초로 받은 기업이네요! 백화점/면세점 힙시트 아기띠 누적 판매 1위라고 합니다! 많은 인증 통과와 베스트 브랜드 수상을 홍보로 많이 적어놓았네요! 품질에 대한 믿음이 생기네요! 스텝원과 넘버5 모델이 많이 쓰였던 모델이고 현재 맥스와 맥스라이트가 주력 제품인 것 같네요. 비교 내용 올려드릴게요!

 

포그내 비교, 출처-포그내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중

 

 

5위 : 나옐 (Najell)

다음은 나옐입니다! 나옐은 스웨덴 브랜드네요. 베이비뵨도 그렇고 에르고 개발자도 그렇고 아기띠는 북유럽 쪽이 강세인 것 같네요. 자석 방식의 버클을 적용하여 보다 손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네요! 북유럽 감성을 원하시면 나옐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두 가지 라인업이 있구요 비교 내용 올려드릴게요!

제품 라인업 비교, 출처-러본 홈페이지 나옐 제품 상세페이지 중

6위 : 에끌레브 (ecleve)

다음은 에끌레브입니다! 쁘띠엘린의 브랜드 중 하나인 것 같은데 찾기가 쉽지 않네요. 현재는 엘라바로 운영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제품 라인업도 많이 있었으나 현재는 신생아 슬링 아기띠만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슬링 아기띠는 상세페이지를 보니 센서 탭이 있어서 올바른 착용 자세 유지에 좋은 것 같네요. 혹시 중고를 구매하시는 분도 있을 수 있으니 제품 라인업 올려드릴게요!

에끌레브 라인업, 출처-에끌레브 공식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중

7위 : 디망디 (DMANGD)

다음은 디망디 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브랜드라고 홍보하고 있네요. 제품군 일리 아기띠 한가지네요. 다양한 색의 디자인이 있구요. 조금 다른 점이라고 하면 해먹 같은 느낌과 미세 다리 폭 조절이 있다는 거네요! 스타일리쉬를 내세우는 만큼 디자인이 다음에 드신다면 디망디 아기띠를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디망디의 일리 아기띠 색깔별 모습 올려드릴게요!

디망디 아기띠 모습, 출처-디망디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8위 : 포브 (forb)

다음은 포브입니다. 포브는 전 세계 하이엔드 백팩 생산 점유율 45%인 기업 동인기연에서 제작하는 아기띠인데요. 아웃도어 용품의 전문적 기업인만큼 아기 아웃도어 용품도 기술력이 좋을 거라 생각되네요! 2006년부터 포브 브랜드를 런칭하여 세계 최초 알루미늄 프레임 힙시트를 출시했네요. 카시트도 그렇고 알루미늄이 들어간 제품을 많이 개발하는 것 같아요. 아웃도어 브랜드인 만큼 다른 회사와 다르게 아기 등산 캐리어도 판매하고 있네요. 현재 프리아핏 올인원 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우는 것 같네요. 슬라이드 + 자석 부착방식이고 무소음 버클을 적용하였다고 하네요. 아기를 재우고 내릴 때 사실 무소음이 중요하긴 하죠. 그리고 2021년 우수 디자인 GD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색깔별 외형을 올려드릴게요!

포브 프리아핏 올인원, 출처-포브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중

 

이렇게 8위까지 제품을 알아봤는데요. 사실 그 뒤에도 많은 제조사의 아기띠들이 있었어요. 이번에 조사하면서 정말 많은 곳에 만드는구나 생각했는데요. 그만큼 모두가 선점하고 싶어 하는 시장인 것 같네요. 비슷한 듯 다른 아기띠들 요즘은 힙시트까지 있어서 신생아부터 쓰는 올인원 제품들이 인기인 것 같은데요.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가능하시면 꼭 착용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대부분 1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들인데 한번 사면 정말 최소 1년 이상은 함께하는 제품이라 고민을 많이 하실수록 더 좋을 거 같네요! 

 

그럼 참고하셔서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