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슈정보

친구들이 보는 내 MBTI는!? 타입스 MBTI 테스트 [방법/링크]

by (@)<<< 2022. 6. 10.
반응형

요즘 인스타에서 유행하고 있는 타입스 MBTI에 대해 알아볼게요!

MBTI가 인기를 끌며 본인의 MBTI를 검사 안 해본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인데요. 사실 결과를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인정하는 친구들도 있고 인정 못하는 친구들도 있는데요. 친구들이 보는 MBTI를 알 수 있는 테스트가 나와 인스타나 다른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네요!! 제가 먼저 해보고 알려드립니다!

 

타입스(types) 들어가기

먼저 시작하려면 타입스에 들어가야되겠죠? 아래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타입스 홈으로 가실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상단에 있는 '성격유형퀴즈'를 지금 시작하기 누르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카카오 계정으로 빠르게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성격유형퀴즈 지금시작하기 클릭!

 

성격 유형 플레이 그라운드, 타입스 (types.my)

 

성격 유형 플레이 그라운드, 타입스

서로의 다름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곳, 타입스에 놀러오세요 🙋‍♀️

types.my

 

 

성격유형 퀴즈 만들기(내 MBTI 찾기)

본인의 카카오 프로필로 시작하셔도 되지만 저처럼 숨기고 이름을 입력하여 진행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본인의 MBTI를 알아보는 질문 응답을 진행하는데요. 24가지 질문으로 본인의 MBTI를 알 수 있게 됩니다! 짧은 문답에 혹시나 다른 MBTI가 나오지 않을까 설렜는데.. 역시나 그대로 나오네요.. 사회에 적응이 힘들다는 INFP ㅎㅎ 그리고 제일 위에 보시면 퀴즈공유하기 주소가 나오는데요. 이 주소를 친구들과 공유하면 됩니다. 친구들이 들어와서 제 MBTI를 추측해준다면 하단에 응답한 친구 수와 친구들이 추측한 나의 성격유형 순위가 나오게 되네요. 제 결과와 친구평가를 다시 보는 것도 저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내 성격유형 퀴즈 MBTI 만들기

 

 

 

 

친구가 되어 성격유형 맞춰보기

이젠 제가 친구라 생각하고 받은 링크로 접속하여 평가를 해볼게요!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처음 퀴즈만드는 화면과 비슷한 화면으로 넘어가고요. 똑같이 프로필을 숨기 실수 있어요. 그리고 다음을 누르시면 아까 나를 알아본 24가지 질문을 그사람을 생각하며 답을 적어보는 거예요. 다른 점이 있다면 이 평가가 끝나고 추가로 성격유형 케미 조사를 한다는 점입니다!

 

친구가 MBTI 맞춰보기

 

제가 다른 사람이라고 빙의하여 조금 다르게 응답했는데요. 결과가 아래 캡처처럼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밑에는 흥미로운 응답(친구와 본인의 생각이 정확하게 일치하거나 크게 차이가 난 질문)과 모든 응답에 대해서 나와 친구의 선택을 비교해볼 수가 있어요.

 

친구가 평가한 MBTI 결과

 

친구 응답 확인하기

친구들이 응답을 해줬다면 확인을 해봐야겠죠? 아까 친구들이 들어가는 링크를 제가 들어가면 본인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링크를 따라 들어가시면 아까 제가 친구로 빙의하여 작성한 내용도 볼 수 있네요.

친구 응답 확인하기

친구가 많다면 정말 재미있는 MBTI테스트가 될 거 같네요 ㅎㅎ 저처럼 친구를 빙의해야 된다면 조금 다가가기 꺼려지는데요 ㅎㅎ 재미로 해보는 거니 주변 친구들과 한 번씩 해보면 좋을 거 같네요. 실제 나의 MBTI를 사회속에서 다 터뜨리지 않고 사니깐 정말 다양한 나의 사회속 MBTI가 나올거 같아요!! 다시 핫한 MBTI 테스트 모두 한번씩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