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또는 후기

제주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 5시 이후 입장하자!

by (@)<<< 2022. 4. 6.
반응형

제주도의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어요!

제주도에도 괜찮은 아쿠아리움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성산일출봉이랑 광치기 해변 그리고 섭지코지 바로 인근이라 주변 관광지 둘러보실 때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그런데 문제는 바로 입장료인데요! 비싼데다가 사실 종합권이라고 팔긴 하는데 저희는 아쿠아리움만 봐도 충분하거든요. 이런 경우 많으실 거 같아요. 그래서 찾다 보니 5시 이후 입장권이 있어요!

 

원래는 아쿠아리움 입장권 + 오션아레나(공연) + 미구엘슈발리에(전시) 이 세 가지가 합쳐져서 종합권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아기가 어려 공연에 관심도 없을 거 같고 특히 전시도 더 관심이 없을 거 같아서 찾다 보니 5시 이후 입장권이 있더라구요! 대충 이유를 유추해보니 오션아레나 공연이 대부분 오후 5시 이전에 끝이 나구요. 전시관은 아쿠아리움과 따로 조성되어있어서 5시 이후는 입장권만 따로 파는 것 같네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 네이버 쇼핑 (naver.com)

 

제주 아쿠아플라넷 : 네이버 쇼핑

'제주 아쿠아플라넷'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네이버 쇼핑에 보시면 여러 곳에서 5시 이후 입장권을 팔고 있는데요.

대부분 비슷한 가격인데 가격이 3만 3천 원에서 2만 천 5백 원으로 줄어듭니다. 입장하시는 인원이 많을수록 더 싸지겠죠? 어디 사이트든 구매하시면 QR코드 링크가 올 거구요. 아쿠아플라넷 매표소 들리시지 말고 바로 입장하시면서 보여주시면 입장 가능하세요.

 

5시 정각 이후 맞추셔서 입장하셔야 합니다. 4시 50분쯤부터 주변에서 한두 분씩 보이시더니 5시 딱 되자마자 다들 입장하시더라구요.

 

아쿠아플라넷 내부는 아기 유모차로도 아주 쉽게 다닐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기랑 너무 잘 구경했네요. (입구에서 유모차 대여도 금액 조금 내시면 가능하시더라구요) 수조들이 해양동물들을 너무 잘 볼 수 있게 구성해놔서 아이들 구경시키러 오셨다가 부모님들이 더 소리 지르시는 경우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아쿠아플라넷

그리고 다들 기대하시고 가는 메인수조!!

여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어마어마한 규모에 자동 물 멍을 때리게 되는데요. 또 음악도 분위기에 맞는 음악이 나와서 정말 몇 시간이고 계속 보고 있을 수 있겠더라구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메인수조

저처럼 아쿠아리움 입장만 필요하신 분은 5시 이후 입장권으로 재미있게 관람하세요!!

그럼 즐거운 제주도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