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워드 소비생활

검색 순위로 보는 아기 분유 브랜드 순위!(특징, 금액)

by (@)<<< 2022. 4. 24.
반응형

아기 분유 검색순위를 통한 분유 종류와 인기 상품

네이버의 테이터 랩을 이용하여 3월 22일부터 4월 22일까지의 분유 검색 순위를 찾아보았고 순위대로 종류를 살펴보려고 해요. 분유의 종류가 너무 많은 데다가 사실 어떤 게 우리 아이한테 맞을지도 모르고 분유를 고를 때 사실 참 어려운데요. 저는 그냥 조리원에서 쓰는 분유가 아이에게 특별한 이상이 없어서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데, 저 같으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가끔 다른 분유도 써볼까 고민을 해보는데요. 요즘 어떤 분유가 인기 있고 종류가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아요.

 

1위 : 압타밀

인기검색 1위의 주인공은 바로 압타밀이에요! NUTRICIA에서 나오는 압타밀 프로푸트라,이 제품이 인기가 좋은 거 같네요. 압타밀의 제조사인 뉴트리시아(NUTRICIA)에 들어가서 홍보 영상을 보니 신생아를 위한 최초의 분유를 개발한 곳이라고 홍보를 하고 있네요. 120년의 역사 50년의 연구라는 문구를 크게 홍보하고 있어요! 독일에서 제조하는 분유이고 단계별로 금액은 다르지만 800g 한캔에 3만원 중반대의 금액입니다.

 

 

2위 : 트루맘 뉴클래스 퀸

다음은 일동후디스에서 생산하는 트루맘 뉴클래스 퀸입니다. 트루맘 뉴클래스는 호주 젖소의 원유에 초유 영양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홍보하고 있어요. 이번 3월 15일에 리뉴얼되어서 기존 파란색 통이던 분유가 분홍색으로 바뀌었네요! 쇼핑몰 대부분 현재 파란색으로 팔고 있는데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리뉴얼된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아마 이번 리뉴얼로 더 검색이 많아졌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금액은 후디스몰 기준으로 800g 한캔에 3만원 후반대 금액입니다.

 

3위 : 앱솔루트 명작

매일 유업에서 생산하는 앱솔루트 명작이 3위네요! 모유에서 찾은 자기 방어 성분 국내 최초 적용 배합이라는 홍보 문구로 생산하는 제품이네요. 투에프엘이라는 모유 구성성분을 국내 최초 독점이라는 문구를 강조하고 있어요! 앱솔루트 명작도 이번에 리뉴얼되어서 단계가 조금 변경이 되었네요. 1 ~ 4단계까지 있던 기존 단계에서 1 ~ 3 단계까지로 변경되었구요. 통 색깔이 조금 진해지면서 디자인이 바뀌었는데 구매하실 때 확인하셔야 할 거 같네요! 현재 리뉴얼로 금액을 할인해서 파는데 매일 공식몰 정상가 기준으로 800g 한캔에 2만원 후반대 금액입니다.

 

4위 : 산양분유

이번에도 일동후디스에서 생산하는 제품입니다. 순위권에 일동후디스 제품이 2개나 들어가 있다니 놀라운데요. 검색어는 산양분유지만 정식 명칭은 프리미엄 후디스 산양유아식이네요. 산양유아식은 이름 그대로 산양의 원유로 만든 이유식이구요 뉴질랜드 산양의 원유로 만든다고하네요! 소화와 흡수가 홍보문구인데요. 소화가 잘되는 분유로 홍보를 하고 있어요. 네이버 블로그 내용에도 아기 변비 탈출 글들이 많은 걸로 보아 소화에 초점을 둔 제품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이 붙는 이름은 비싸죠. 후디스몰 기준 800g 한캔에 4만원 후반대 금액입니다.

 

 

5위 : 힙분유

힙분유도 독일에서 제조하는 분유인데요. 120년 역사의 독일 힙 가문에서 만드는 분유라고 합니다. 정식 명칭은 힙 콤비오틱 유기농입니다. 모유에 대한 오랜 연구결과로 콤비오틱이라는 영양소 조합을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계 최초로 분유에 유기농 원유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유기농과 엄격한 관리를 홍보하고 있어요. 블로그 글을 보다 보니 국내용 제품과 직구 제품의 차이가 있다고 하니 검색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리네요. 힙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쇼핑몰 기준 800g 한캔에 3만원 후반대 금액입니다. 

 

6위부터는 간략하게만 써드릴게요! 

6위 : 위드맘

파스퇴르에서 제조하는 위드맘 케어솔루션, 신바이오틱스 : 황금변 업그레이드 강조/홍보, 750g 한캔 3만원 중반

7위 : 임페리얼 분유 XO

남양에서 제조하는 임페리얼분유 XO, 모유수유와 장내 미생물의 비율이 유사! 편안한 속, 800g 한캔 2만원 초반

8위 : 아이엠마더

남양에서 제조하는 아이엠마더, 모유 3가지 단백질, 주요 방어인자 배합!, 모유 평균 수준 영양, 800g 한캔  2만원 초반

 

이렇게 최근 검색이 많이 되는 분유들을 알아봤는데요! 주변에 보면 금액과 홍보문구 상관없이 아이에게 맞는 분유가 최고인 것 같더라구요. 다들 아이에게 맞는 분유 찾으시길 바랄게요!!

 

육아 파이팅해요!

 

반응형

댓글